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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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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5-05-21 11:58

    본문

    홈플러스가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배송 브랜드를 '매직배송'으로 통합한다.


    [사진=홈플러스] 매직배송은 '매장에서 직접배송'의.


    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메가 푸드 마켓’ 강서점에서 홈플러스온라인 통합 배송 브랜드 ‘매직배송’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홈플러스는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배송 브랜드를 ‘매직배송’으로 통합한다고 21일 밝혔다.


    풍무 롯데캐슬


    서울 시내 한 홈플러스매장이 오픈 준비에 한창이다.


    조사보고서는 회생계획안의 토대가 되는 자료다.


    조사보고서에 홈플러스의 청산가치가 계속기업가치보다 높게.


    홈플러스가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배송 브랜드를 ‘매직’(매장에서 직접배송)으로 통합한다.


    홈플러스가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배송 브랜드를 ‘매직’(매장에서 직접배송)으로 통합한다.


    21일 홈플러스는 매장에서 당일·맞춤 배달하는 마트.


    지난 3월부터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가 다음달 기업형슈퍼마켓(SSM) 점포인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상도점의 영업을 종료한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상도점은 오는 31일까지만 영업한다.


    홈플러스가 서울회생법원에 기업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한 3월 4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본사 인근 신호등에 빨간색 불이 켜져 있다.


    퀵커머스(즉시배송)와 대형마트 배송을 아우르는 브랜드 일원화를 통해 소비자 인지도와 서비스 편의성을 동시에 끌어올리겠다는.


    홈플러스는 배송 브랜드를 '매직배송'으로 통합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직배송'은 '매장에서 직접배송'의 줄임말이다.


    이번 배송 브랜드 통합은 숙련된 전문 피커들이 좋은 상품을 엄선해 배송하는 홈플러스온라인의 강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19일 오후 수도권의 한 홈플러스매장은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기념해 수박을 비롯한 과일과 채소, 가공식품 등을 할인한다고 알리는 팻말이 곳곳에 붙어 있었다.


    지난 3월4일 기업회생절차 개시 이후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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